2005-05-10 00:09:21 174
지난 5월 5일 National Day of Prayer시 성가대의 찬양에 은혜 받으신 미국교회에서 매 주예배시 찬양을 불러주길 요청했답니다. 귀한 달란트를 주셔서 찬양하여 주님을 영화롭게 하고 미국교회 성도님들에게도 우리들의 찬양을 통해 은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다시금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영어가 모국어인 이 곳 교인들에게 영어로 가사의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하며 찬양하려면 우리 말로 찬양하는 것보다 3배(?)정도 더 연습이 필요하더군요. (영어 못 하는 나만 그런가~~~~` ). 매주 우리말과 영어로 두 곡의 찬양을 연습하려면 적어도 주일뿐 아니라 주 중에 하루는 모여 연습을 해야 될 것 같은데 주일 아침에만 연습시간을 갖는 우리들에게는 너무 힘들 것 같고…… 우선 다음 주(5/15)에는 미국교회에서 찬양을 하기로 했습니다. 매 주는 못 하더라도 두 달에 한 번 정도는 어떨까요? 모두 기도하시고 좋은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부 색갈과 언어가 달라도 찬양으로 주님을 전도하는 우리교회 성가대 화이팅!!!!!
5월 15일 주일은 오전 10시45분부터 성가연습하고 11시 20분경 미국교회에서 찬양합니다.
이번 주일 연습시간은 10시 45분부터입니다…….. 시간 엄수바랍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