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바바라한인장로교회의 창립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함께 기뻐합니다. 항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세계 곳곳에 전하기 위해 애쓰시며 몸과 마음을 다해 그분의 사랑을 실천하시는 산타바바라한인장로교회의 모든 사역자분들과 성도님들께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차고 넘치시길 기도드립니다.
올해도 저희 남가주밀알선교단은 산타바바라한인장로교회의 크신 배려와 성원에 힘입어 ‘사랑의캠프’ 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지난 6월 26-28일까지UC Santa Barbara 캠퍼스에서 총 450여명의 장애인 참가자와 봉사자들이 모여 은혜로운 예배와 세족식, 성찬식, 그리고 각종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폐회예배 때 박기태 담임목사님께서 직접 축도를 하여주셔서 더욱 빛나고 은혜로운 자리가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지난 7월 25일에는 밀알선교단 창단 35주년을 맞아 감사한인교회에서 기념예배를 드리며 그동안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새로운 35년을 향한 비전과 희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미주밀알 이사장에 김영길 목사(감사한인교회 담임), 남가주밀알 이사장에 남성수 목사(오렌지카운티한인교회 담임), 미주밀알 총단장에 이영선 목사(남가주밀알선교단 단장)가 각각 부르심을 받아 새로운 사명을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10월에 있을 제17회 밀알의밤과 2015년도 밀알 장애인 장학생 선발을 앞두고 준비 중에 있으니 이들 행사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훌륭히 치러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밀알선교단에 대한 산타바바라한인장로교회의 극진한 사랑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귀 교회의 건강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기원합니다.
남가주밀알선교단 단장
이영선 목사 드림